Shopping/Fashion & Beauty

불리 1803 향수 '발팽송의 목욕하는 여인' 후기 및 면세점 구입 가격

bangsil 2022. 6. 29. 14: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리 1803의  향수 '발팽송의 목욕하는 여인' 면세점 구매 후기와 간단한 팁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이번에 한국을 다녀오면서 불리 향수를 면세점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작년부터 너무 사고 싶었는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면세점에서 자주 품절이 되어서 구매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근데 이번에는 좋은 사은품과 함께 구입하게 되었어요.

불리1803의  향수 '발팽송의 목욕하는 여인'

사실 구입한 것은 발팽송의 목욕하는 여인 향수, 바디오일을 구입하였고요. 구입 사은품으로 바디로션을 받게 되었어요.

밑에서 면세점 구입 팁이랑 가격에 대해서 한번 더 이야기해보도록 할게요.

1. 불리 1803 향수 '발팽송의 목욕하는 여인' 소개

제가 구입한 불리 향수는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이 역사적 유산들에 향을 입혀 새로운 경험을 주기 위해서 불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라고 해요. 

이 향수의 정확한 이름은 '발팽송의 목욕하는 여인 - 라 베뉴즈'입니다.

'발팽송의 목욕하는 여인'이라는 미술작품은 앵그르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발팽송은 이 작품을 소장하게 된 사람의 이름이 발팽송이어서 '발팽송의 목욕하는 여인'이라는 이름으로 작품의 이름이 불리기 시작했다고 해요.

패키지는 이렇게 유리로 된 병에 들어있고, 불리의 시그니처 뚜껑이 너무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용량은 75ml 단일 용량으로만 출시되고 있어요. 향수병이 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떨어뜨리면 바로 깨질 것 같아서 조심 또 조심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2. 불리 1803 향수 '발팽송의 목욕하는 여인' 향 후기 및 지속력

이 향수에 대해서 찾아보면 하나같이 '목욕탕 냄새'라는 후기가 많았어요. 쉽게 말하자면 비누냄새지만, 정확히 말하자면 '수증기 냄새'라고 하는데 그 표현이 딱 맞다고 생각해요. 

공식 표현을 빌리자면 다음과 같아요.

한국 공식목 LF mall 상세정보

사실 향 표현만 보면 상상이 잘 가지 않는데요. 저는 '수증기 냄새'라는 말로 정리하고 싶어요.

저는 백화점에서 시향 하자마자 극극극호여서 바로 면세점에서 구입하였지만, 이 향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평소 플로럴 한 향수(펜할리곤스 루나)를 메인으로 쓰고 있어서 이런 향이 새롭게 다가왔지만, 어떤 사람들은 흔한 향으로 생각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저희 남편은 맨 처음 시향 했을 때 이거 남자 향수 같은데?라는 이야기를 했었어요. 비누향이 느껴지다 보니 그렇게 말한 거 같아요. 남편은 평소 중성적인 향수를 사용하는 편이라서 가끔 이 향수도 뿌려보더라고요. 사람에 따라서는 남녀 모두 쓰기에도 무리 없는 향수라고 느껴졌어요. 

패키지의 아래는 이렇게 사용기한이 적혀 있고요. 근데 사실 오픈하면 최대한 빨리 (거의 6개월 안에) 사용하는 게 좋다고 들었어요. 박스를 오픈해보면 뚜껑에 이렇게 씰이 붙어져 있어요. 꼭 확인하시고요.

 

지속력은 정말 짧았어요. 정말 현관 까지라는 말이 과하지 않겠다 싶었어요. 백화점에서 시향 할 때 지속력에 대해 여쭤보니 개인적으로는 머리끝에 뿌리는 것이 오래가는 방법 중 하나라고 말씀해주시기도 했어요. 워터 베이스 향수라서 머리에 편하게 뿌려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렇게 해도 지속력은 꽤 짧은 것 같아서 그냥 공병에 넣어서 다니고 있습니다.

공병에 넣다 보니 안의 내용물은 생각하지도 못하게 뽀얀 하얀색 향수였어요. 저의 애토마이저는 다음에 한 번에 소개할 기회가 있다면 이야기해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공병에 넣고 다니면 향수의 지속력이 짧아도 걱정이 덜 되는 것 같아요.

3. 불리 1803 향수 면세점 구입 가격 및 구매 팁

제가 작년에도 면세점을 끈질기게 봤을 때도 늘 품절이 많았어요. 롯데, 신라, 신세계, 현대 등등등 여러 곳의 인터넷 면세점을 봤었는데 늘 품절이었는데요. 이번에는 신라면세점에서 구입하였어요. 유일하게 신라면세점에 이 향수가 재고가 있었어요.

제가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산 최종금액은 137,169원이에요. 환율이 많이 올랐다고 하지만 한국에서 정가가 23만 원인걸 생각하면 역시나 면세점은 향수란 생각도 드네요.

거기에다가 150불 이상 불리 상품 구매 시 사은품으로 레 비지날 멕시크 튜베로즈 바디로션을 사은품으로 주었어요!

정가 10만 원 정도의 상품을 공짜로 받다니 엄청난 사은품이었죠? 지금은 이벤트가 끝난 것 같지만, 이런 사은품도 챙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불리 1803의  향수 '발팽송의 목욕하는 여인' 저는 너무나도 좋았지만, 향수란 것은 워낙에 개개인의 느낌이 다르다 보니 꼭 시향 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 본 포스팅의 저작권은 bangsil.tistory.com에 있으며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처벌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직접 구매하였으며 개인적으로 느낀 점을 정보 제공 차원에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