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Fashion & Beauty

룰루레몬 미국 직구방법 2편 (세일상품 찾기)

bangsil 2020. 11. 14. 22:49
반응형

앞선 글에서는 룰루레몬 미국에서 직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적어봤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으면 얼마가 되든 구입을 하면 좋겠지만, 간혹 한국에 들어오지 않는 제품이나 가격이 너무 많이 차이나는 제품은 직구를 통해서 구입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오늘은 룰루레몬 미국 홈페이지에서 세일 제품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사이트들은 쉽게 “Sale” 이라는 코너를 만들어 놨지만, 룰루레몬은 “We made too much”(이하 WMTM. 외국에서는 이렇게 줄여서 말해요)라는 이름으로 세일 코너를 만들어 놨습니다. “우리 너무 많이 만들었어요” 라고 말하면서 남는 물량들을 팔고 있습니다.

 

 이름만 들어보면, 재고떨이의 느낌이 강하지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룰루레몬에서 새로운 디자인은 매주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만들었던 상품들 중에서 덜 팔리는 제품들을 세일로 내놓습니다. 그런데 이 덜 팔리는 제품이라는 것이 기본 디자인에서 색상과 패턴 때문에 덜 팔려 나오는 제품들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외국 사람들은 밝고 화려한 운동복을 선호하기 때문에, 너무 이상한 디자인이나 과감한 색상이 아닌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심플한 디자인도 세일을 할 때가 많습니다.

 

 기본 세일률은 보통 30~50%인데, 인기가 많은 레깅스 얼라인이나 운더언더 같은 경우는 많이 해봤자 30%정도 수준이고, 나머지 자켓이나 top운동복의 경우 50%~70%까지 할 때도 많습니다. 

 직구하면 얼마나 싼가요?

제가 요즘 직구로 사려고 하는 아이템은 ‘얼라인 조거 크롭’입니다. 지금 당장 필요한 아이템은 아니기 때문에 미국에서 살 것들에 합배할 것이 있으면 함께 사려고 잠복 중입니다. 한국에서 ‘얼라인 조거 크롭’은 125,000원에 세일을 하지 않고 있고, 미국은 정가 88 달러로 오늘 기준 원화로 97,559원입니다. 우선, 정가 자체에서 20% 넘게 차이가 나고 있네요. 여기에 지금 미국에서는 align jogger crop이 69달러로 할인하고 있습니다. 원화로 76,495원입니다. 




사실 미국정가에서 20%밖에 할인이 되지 않았지만 한국에서 파는 가격과 비교하면 무려 40%가 할인된 가격입니다. 이런 가격 비교를 보면 직구를 할 수 밖에 없겠죠?

 제가 사려는 ‘Align jogger crop’의 세일상품을 들어가보니 제 사이즈가 없어서 못사고 있습니다. 색깔도 제가 사려는 어두운 색상이라 딱 좋은데 말이죠. 

 



사실 저 상품은 WMTM에 올라온지 꽤 된 상품인데 조거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이제서야 들어서 늦게 찾다보니 제 사이즈가 없더라구요. 하지만 포기하면 안됩니다. 다음 글에서는 룰루레몬 미국 사이트에서 직구할 때 잠복하는 팁에 대해서 풀어볼게요.

2020/11/13 - [Shopping/Fashion & Beauty] - 룰루레몬 미국 직구방법 1편 (상세한 직구방법. 가입부터 구입까지)

 

룰루레몬 미국 직구방법 1편 (상세한 직구방법. 가입부터 구입까지)

요즘 룰루지옥에 빠졌습니다. 최근 산 제품들이 전부 룰루레몬 제품이네요. 매일매일 운동하는 즐거움을 준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진작에 사서 써봤으면 룰루레몬 주식을 더 일찍 샀을건데, 이

bangsil.tistory.com

2020/11/26 - [Shopping/Fashion & Beauty] - 룰루레몬 미국 직구방법 3편 (세일상품 구매 팁, 블랙프라이데이!)

 

룰루레몬 미국 직구방법 3편 (세일상품 구매 팁, 블랙프라이데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룰루레몬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시작~! 세일 상품 링크를 아래에 걸어둘게요. https://shop.lululemon.com/c/sale/_/N-8t6?icid=home-homepage;1;hphero;cdp:black-friday..

bangsil.tistory.com

룰루레몬 직구방법 어렵지 않아요 :) 

모두들 즐거운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