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Fashion & Beauty

룰루레몬 미국 직구방법 3편 (세일상품 구매 팁, 블랙프라이데이!)

bangsil 2020. 11. 26. 16:45
반응형

룰루레몬 미국 직구방법 3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룰루레몬 세일상품 구매 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룰루레몬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시작~!

세일 상품 링크를 아래에 걸어둘게요.

https://shop.lululemon.com/c/sale/_/N-8t6?icid=home-homepage;1;hphero;cdp:black-friday;campaigns;blackfriday

 

Black Friday 2020 | lululemon

Free shipping, curbside pickup, payment installments and more, make every shopping marathon an easy one.

shop.lululemon.com

 

저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전에 사고 싶던 상품을 세일가로 많이 구매를 해놔서 추가로 뭘 사야 할지 천천히 둘러보고 있어요. 원래 같으면, 사이즈 빠질까 봐 재빨리 구매했을 건데 말이에요.

저번부터 풀려고 했던 세일상품 구매 팁을 알려드려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저 나름 꿀팁으로 생각하고 있는 소소한 팁이에요.

1. 마음에 드는 제품은 산다!! 언제 없어질지 모른다.

 룰루레몬 제품은 매주 신상품이 나오기 때문에 언제 단종이 될지 몰라요. 세일 상품에 나왔다는 것은 그 상품이 다음에 있으리라는 보장이 없어요. 얼라인이나 운더원더 같은 꾸준한 제품은 라인 자체는 계속 나오겠지만, 색상이나 그런 거는 언제 없어질지 몰라요. 블랙이나 어두운 기본 계열 말고 예쁜 패턴이나 색상이 마음에 든다. 그럼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구매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2. 세일상품 잠복은 한국시간 오후 6시 즈음에!!

세일 상품도 고민할 시간이 필요하잖아요. 고민하다가 내 사이즈가 없어져 버릴 수 있어요. 그럼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잠복을 노려보세요. 세일 상품이어도 없어졌다가도 다시 채워지기도 해요. 기본적으로 룰루레몬에서 세일 상품은 환불, 교환이 안돼요. 그런데도 재고가 채워지고는 해요.

정확한 시간을 위해서 검색을 해보니 다음과 같이 뜹니다.

- We Made Too Much 업데이트 시간

목요일 아침 상품 업데이트. Eastern time : 11am / Pacific time : 8am (한국시간 1:00 am)

- New 상품 업데이트 시간 

화요일 오후 상품 업데이트. Eastern time : 6:15 pm / Pacific time : 3:15 pm (한국시간 8:15 am)

하지만, 제가 잠복을 했을 때 솔드 아웃된 물건들이 채워지는 시간이 한국시간 오후 6시 내외였어요.

위의 시간에 상품이 업데이트되는 건 맞는데, 이미 등록된 상품들을 잠복할 때 재고가 채워지는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이 정도의 시간이었어요. 실제로 제가 잠복한 상품들은 전부 이 시간에 샀었네요 :) 공식적으로 나와있는 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다를 수도 있지만, 원하는 상품이 없을 때 이 때 한번 들어가봐도 좋을거 같아요.

3. 인기 있는 상품을 미리서 알아보고 어떤 것을 살지 생각해 놓는다.

룰루레몬 상품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 상품을 살 것인지 미리 생각해놓는 것이 매우 중요해요. 예를 들면, 요가용 레깅스를 살 거니까 얼라인을 볼 거다. 얼라인 중에도 길이는 어떤 것을 살 거다. 색상은 이런걸 살거다. 사이즈는 이 상품을 살 것이다. 이런 거요.

후드 집업을 살 건데, 이건 사이즈가 이러하고 색상은 이러하고.. 이렇게 미리 생각해놓는 게 좋아요. 룰루레몬은 상품마다 편한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미리서 소재에 따른 사이즈를 생각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아요.

 

세일 상품에서 보이는 기본 아이템 몇 개 추천드릴게요

대표 레깅스 얼라인 크롭 21인치 (lululemon Align™ Crop21")

한국은 곧 겨울이라 추워서 애매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긴 사이즈도 있어요. 둘러보세요!!

스쿠바 후디 라이트 코튼 플리스 (Scuba Hoodie Light Cotton Fleece)

이거 안에 기모로 되어 있어서 되게 따뜻해요. 전 에어컨 빵빵한 곳에서 입으려고 꼭 챙겨 다녀요. 한겨울에 후디 입고 패딩 입으면 엄청 따뜻할 거 같습니다.

운더 원더 하이라이즈 타이즈 (Wunder Under High-Rise Tight Full-On Luxtreme 28")

운더 원더는 어린아이 인하고 다르게 좀 더 탄성 있는 소재예요. 헬스장이나 살짝은 과격한 운동을 할 때 좀 더 몸매를 잡아주는 레깅스예요. 얼라인은 땀이 차면 살짝 비치거든요. 그런거 신경쓰이면 고려해볼만한 레깅스에요

 

온 더 플라이 팬츠 (On the Fly 7/8 Pant Woven 25")

한국에서도 유명한 팬츠이죠.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바지입니다!! 엄청 시원해요

 

괜찮은 상품들 세일 너무 많이 하고 있어서 다 올리기가 힘드네요 ㅠㅠ

직접 둘러보시면 좋을 듯해요 :) 그럼 모두들 블랙프라이데이 득템 하세요!!

2020/11/13 - [Shopping/Fashion & Beauty] - 룰루레몬 미국 직구방법 1편 (상세한 직구방법. 가입부터 구입까지)

 

룰루레몬 미국 직구방법 1편 (상세한 직구방법. 가입부터 구입까지)

요즘 룰루지옥에 빠졌습니다. 최근 산 제품들이 전부 룰루레몬 제품이네요. 매일매일 운동하는 즐거움을 준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진작에 사서 써봤으면 룰루레몬 주식을 더 일찍 샀을건데, 이

bangsil.tistory.com

2020/11/14 - [Shopping/Fashion & Beauty] - 룰루레몬 미국 직구방법 2편 (세일상품 찾기)

 

룰루레몬 미국 직구방법 2편 (세일상품 찾기)

앞선 글에서는 룰루레몬 미국에서 직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적어봤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으면 얼마가 되든 구입을 하면 좋겠지만, 간혹 한국에 들어오지 않는 제품이나 가격이 너무

bangsil.tistory.com

룰루레몬 직구방법 어렵지 않아요 :)

모두들 즐거운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