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Fashion & Beauty

명품 직구 사이트 추천 3곳

bangsil 2021. 1. 8. 1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품 직구 사이트 추천하는 곳에 관한 걸 써보려고 해요.

요즘 명품도 직구하는 시대인거는 잘 아시죠? 저도 몇 년 전에는 명품은 그래도 백화점 가서 사야지 보고 사야지! AS 생각하면 무조건 개런티 있는 백화점 가야지 했었던 시절이 있었어요.

하지만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면 세일기간에 원하시는 명품을 왕창 세일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저는 아주 고가의 가방은 매장에서 직접 구입을 하지만, 지갑이나 옷 신발 같은 것은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는 편이에요. 실사용을 많이 하기 때문에 백화점에서 AS가 불가능하거나 하는 것은 믿을 수 있는 직구사이트를 통해 세일 때 저렴하게 구입하고 있어요. 세금 잘 내고 그래도 이득인 상품이 많으니 세일 기간에는 늘 둘러보는 게 습관이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직구 사이트만 수십개 알고 들어가서 보지만, 그중에서 제가 가장 추천하는 명품 직구 사이트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 매치스패션 Matchesfasion

첫번째는 Matchesfasion이에요. www.matchesfashion.com/en-kr/

매치스패션은 패션 직구하는 분들은 거의 아실거에요. 주문을 넣으면, 한두시간 지나서 쉽예정이라고 뜨기 때문에 상당히 빨라요. CS도 상당히 잘되어 있는 편이에요. 저도 몇 번 문제가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메일로 쉽게 주고 받으면서 환불처리까지 잘 해줘서 너무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직구 사이트 중에서도 거의 양품이다! 라고 생각할 정도로 믿고 구입하는 곳입니다.

단, 국내에서는 잘 알려진 사이트이다 보니 (사실 아래에서 이야기할 사이트들도 그렇지만;;) 세일이 시작되면 물건이 정말 빨리 없어지는 편이에요. 본인이 원래 관심있게 보던 상품들이 있다면, wishlist에 항상 담아뒀다가 재빨리 세일시작하면 득템할 수 있어야해요.

* 주요브랜드 : 몽클레어, A.P.C, 아크네 스튜디오, 메종 키츠네, 메종 마르지엘라, 구찌, 보테가 베네타, 발렌시아가 등등 

2. 마이테레사 Mytheresa

www.mytheresa.com/ko-kr/?log=geo&loc=f

 

mytheresa.com

참고: 배송지를 변경하면 쇼핑백에 담긴 아이템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ww.mytheresa.com

두번째 사이트는 마이테레사에요. 여기도 많이들 아실꺼에요. 위의 매치스패션처럼 양품이 오는 걸로 유명한 사이트구요. 사실 다른 사이트보다 세일을 자주 하는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세일도 가끔하고 있고, 이것저것 이벤트 기간에 구입하면 역시나 리테일가보다 정말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 ㅎㅎ 

요즘에 마테에서 구입했다는 글들을 보면 발렌시아가 삭스슈즈, 버버리 포이베 같은게 많이 보였던 거 같아요. 나온지 꽤 되었어도 오프라인이나 다른 곳에서 구입하기 힘들다보니 마이테레사에 입고되면 바로 솔드아웃 되고 있어요. 이 역시 위시리스트에 넣어두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3. 육스 YOOX

www.yoox.com/kr?memory=1

 

YOOX | Shop Fashion / Design+Art

월-금, 한국 시간 9am-9pm 토-일, 한국 시간 9am-6pm

www.yoox.com

애증의 육스!!! 3개만 꼽으라고 하니 넣을까말까 고민했었는데요. 그래도 육스는 빠지면 안되겠다 싶었어요. 육스는 일명 "줍스"라고 불리기도 해요. 세일할 때는 90%까지 세일을 하기도 해요. 어느 정도까지냐면, 1000불 하던 질샌더 코드가 100달러선에 판매되기도 하고, 저도 세일 때 메종키츠네 기모 맨투맨을 5만원에 사기도 했어요. ㅎㅎ 

육스가 세일할 때는 너무 한꺼번에 많은 상품을 세일하다 보니, 좋은 상품들을 찾아내기가 힘들어요. 이 과정을 "채굴한다"라고 말해요. 육스 채굴과정에서 그래도 좋은 상품을 발견해서 결제까지 끝낸다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단, 육스는 양품 상품이 올지는 정말 복불복이에요. 세일 상품을 구매하면 받을 때까지 조마조마. 양품이 오지 않을 때는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부분환불을 받을 때도 있어요.

그래도 육스를 소개하는 것은 그만큼 파격적인 세일이 있는 곳이라는 것은 변함없기 때문이에요.

그럼 모두들 득템하세요~!